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박찬욱 각본 오리지널 영화 '전, 란' 10월 공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넷플릭스는 박찬욱 감독이 각본 및 제작에 참여한 오리지널 영화 '전, 란'을 다음달 11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전, 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에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 분)'이 '선조(차승원 분)'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이 돼 적으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신분은 천하지만 최고의 검술 실력을 가진 천영 역으로 분한 강동원과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외아들 종려 역의 박정민은 각자의 운명에 맞서 싸우는 인물을 입체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떤 역경에도 꺾이지 않는 굳센 의지를 가진 의병 '범동' 역의 김신록, 혼란 속에서 민중을 이끄는 양반 출신 의병장 '김자령' 역의 진선규, 일본군의 잔혹한 선봉장 '겐신' 역의 정성일, 백성을 버리고 도망친 난세의 군주 선조 역의 차승원이 더해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전, 란은 신철 작가와 박찬욱 감독이 각본에 참여했고 김상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높였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도 선정된 전, 란에 대해 정한석 한국영화 프로그래머는 "모든 영역에서 고르게 최상의 매력을 발산하는 세련되고 힘 있는 사극 대작"이라고 평가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전, 란은 왕이 백성을 버린 채 도망가고, 목숨을 걸고 적군과 싸운 백성은 역도가 되는 혼란의 시대를 통해 운명에 맞서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