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NCT 재현→곽시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10월 개봉 확정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 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2024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박주현), 관객상을 수상한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0월 개봉을 알리며 죽음 예언자 '준우' 역의 정재현,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의 박주현, 연쇄 살인범을 쫓는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의 곽시양까지 3인 3색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영상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 3종은 영화의 주인공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의 강렬하면서도 감정적인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영상 3종에서는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의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한껏 부각시킨다. '준우' 영상은 "당신 6시간 후에 죽어"라는 대사와 함께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죽음 예언자로 변신한 정재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죽음을 예고 받는 박주현은 "내가 미래를 바꿀 수 있긴 한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앞으로 어떤 일이 그 앞에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곽시양의 "혹시 네 주변에 지금 자기가 예언자라고 말하는 사람 있니?"라는 대사는 세 인물 사이에 6시간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본격적으로 개봉을 알린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첫 스크린에 데뷔하며 배우로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정재현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슈퍼 루키 박주현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믿고 보는 배우 곽시양이 함께 출연해 미스터리한 트리플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사진 = 미스터리픽처스, 트리플픽쳐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