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아임 히어로', 개봉 5일 만에 16만 돌파...전편보다 빠르다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극장가를 하늘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3월에 개봉해 25만 명 이상을 동원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빠른 속도로, 개봉 후에도 꾸준히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를 주목하게 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관람한 관객들의 극찬 세례 역시 쏟아지고 있다. "상암 콘서트장에 있는 것 같은 사운드! 영웅님 가창력 최고", "항공 샷과 무대 전체 샷 뿐 아니라 클로즈업도 많아서 몰입감 최고였어요. 감동이에요", "실제 콘서트 공연을 보고 온 기분입니다", "콘서트에서 못 본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등 커다란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덕분에 극장에서도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이 쇄도했다.

또한 "상암에서의 추억이 소환되는 것뿐만 아니라 그때는 보지 못했던 압도적인 스케일과 아티스트의 조곤조곤 들려주는 비하인드, 속마음, 열정까지 더해져 보는 내내 행복했다. 한 번만 보기에는 아까운 벅찬 감동!", "구성 영상 다 좋았어요 콘서트에 참여한 모두가 다 주인공인 영화예요", "넘 행복했어요 영웅 님의 모든 메시지가 감동이었답니다", "아티스트의 마음이 느껴지는 영화. 과정을 함께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심을 선물받은 기분", "감동과 벅참 전율이 흐르네요 역시 히어로는 다르군요" 등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향해 띄우는 진심 어린 메시지에 대한 감동적인 리뷰 역시 이어졌다.

그뿐만 아니라 콘서트에 직접 오지 못했던 영웅시대들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통해 감동과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던 임영웅의 말처럼 "현장에서 즐기지 못했던 아쉬움을 해소하고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끼며 흥에 겨워 신났다. 흠뻑 빠져서 행복했다", "실제 콘서트를 가지 못한 아쉬움도 달래고 편하게 영화관에서 임영웅 노래를 들을 수 있어 감동이었습니다" 등 아쉽게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했던 영웅시대 또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로, 지금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CGV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