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졸리 보고있나" 브래드 피트, 30살 어린 여친과 레드카펫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브래드 피트가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과 베니스 영화제를 참석했다. 공교롭게도 그의 전처 안젤리나 졸리 역시 영화제 참석 차 베니스에 머물고 있다.

브래드 피트가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과 베니스 영화제를 참석했다. 공교롭게도 그의 전처 안젤리나 졸리 역시 영화제 참석 차 베니스에 머물고 있다.



2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63)는 이날 베니스 영화제 레드카펫에 약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33)과 함께 등장했다. 이네스가 공식적으로 레드카펫에 데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외신은 이네스에 대해 "러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숄더 원피스에 실버 스팽글 핸드백과 스테이트먼트 이어링을 매치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라고 묘사했다.



이네스 역시 돌싱으로, 올해 2월 LA에서 브래드와 동거를 시작했으며, 이후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이후 브래드의 첫 번째 진지한 관계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2022년 11월 로스앤젤레스 보노 콘서트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드 라몬과 가까운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은 아주 잘 지내고 있고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해한다"라며 "피트도 드 라몬에게 반했다. 세계 정상에 오른 기분이다. 그도 그녀와 함께 사는 것을 행복해한다. 그들은 브래드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녀가 이사를 온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의 관계는 진지하다. 그녀는 브래드의 이혼 후 첫 여자 친구다. 그는 안주하지 않았고 그 결실을 맺고 있다. 그는 이네스와의 데이트를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