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래드 피트, '전 부인' 졸리 피해 ♥여친과 베니스 도착..충돌 피했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전 부인을 피해 여자친구와 베니스를 찾았다.

31일(현지시각) 외신 페이지 식스는 브래드 피트가 여자친구인 이네스 드 라몬과 베니스 영화제를 찾았다고 보도했다. 도착하면서 팬들을 만난 두 사람은 미소로 인사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지난 토요일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영화 ‘울프스’의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베니스를 찾았다. 햇살이 비치는 것처럼 밝게 차려입은 브래드 피트는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등장했다. 두 사람 모두 흰색 상의를 입고 있었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수상 택시에 탑승하면서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했고, 이동하는 동안 나란히 서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브래드 피트는 앞서 영화 ‘마리아’ 홍보차 영화제를 찾았던 안젤리나 졸리와 일정이 겹치지 않았다. 전 부부인 이들의 불편한 만남을 피하기 위해 영화제 프로그램 제작자들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만나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다. 하지만 지난 2016년 결혼 11년 만에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 아동학대를 이유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결별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