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드값 月 2000만' 한상보, 독특한 직원 복지 "이혼 축하금 200만원 + 2주 휴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탈모 전문의 한상보가 병원의 복지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한상보가 병원에 출근해서 직원들과 일과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한상보는 머리를 세팅한 뒤 지갑에서 돈을 꺼내 매니저에게 "천 원 깎아줘"라고 말했는데, 매니저는 안된다면서 돈을 받아갔다.



매니저는 "(평소에) 먼저 '오천 원 줄게 뭐 좀 해줘'라고 하신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복지가 되게 좋다"면서 "층마다 카드가 있어서 저희가 끝나고 가지고 갈 수 있게끔 되어 있다"고 엄청난 복지를 자랑했다.

그는 "금액 제한은 딱히 없다. '가장 좋은 거, 비싼 거, 맛있는 거 사먹으라고 하신다. 회식은 같이 가시지는 않고 집에 가신다"면서 "또 가족 여행을 가게 되면 비행기 값이나 숙소를 예약할 때 100만 원을 지원해주신다"고 복지를 공개했다.

이에 한상보는 "가족들과의 화목을 최고의 미덕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부모님 생신이나 가족 모임, 가족 여행 등에는 카드를 제공해준다"며 "한 달에 한 2000만원 정도 나가는 것 같다. 월급을 많이 주지 못하니까 가능하면 모아서 집이라도 샀으면 하는 마음에 머리를 하거나 네일을 하거나 하면 카드를 준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매니저는 결혼 축하금과 이혼 축하금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혼을 한 직원에게는 2주간 휴가도 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전참시'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2. 2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3. 3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4. 4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5. 5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