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티모시 샬라메, 밥 딜런 변신 포스터 공개 "압박감 커..팬들이 찢어버릴 것"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28)가 전설의 뮤지션 밥 딜런으로 변신한 새 영화 'A Complete Unknown'의 첫 공식 포스터를 공유했다.

샬라메는 30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계정에 해당 포스터를 게재하며 'INCOMING'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포스터 속 샬라메는 검은색 선글라스, 줄무늬 단추 셔츠, 어두운 블레이저를 입고 포크와 록 아이콘 밥 딜런을 표현했다. 그의 시그니처인 곱슬머리는 보다 거친 결로 완성됐다.

영화는 1965년 뉴포트 포크 페스티벌(Newport Folk Festival)에서 논란이 된 밥 딜런의 전자 악기로의 전환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딜런의 초기 시절을 다루지만, 로건 감독은 엄밀히 말해서 그에 대한 전기 영화는 아니라고 강조한 바 있다. 배우 에드워드 노튼, 엘르 패닝, 보이드 홀브룩 등이 출연한다.

2023년 뮤지컬 영화 '웡카'에서 직접 노래 연기를 해 호평받은 샬라메가 이 작품에서도 직접 노래를 부른다. 데일리메일의 3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샬라메의 측근은 "그에게 많은 것이 달려있다. 완벽하게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크다. 밥 딜런 팬들은 미쳤고 그가 잘못하면 그를(티모시) 갈기갈기 찢어버릴 것이다"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A Complete Unknown'은 크리스마스에 극장 개봉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티모시 샬라메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