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리나와 결별' 이재욱, '헤어지자 말해요' 선곡→내년 군대 간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재욱이 반전 노래 실력과 함께 내년에 입대한다는 활동 계획을 밝혔다.

30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이하 '더 시즌즈')에 배우 이재욱이 출연헸다.

등장부터 떨리는 모습을 보인 이재욱은 "관객분들 앞에서 노래를 한 곡 해야하는데 이게 너무 긴장이 된다"고 털어놨다.

이날 지코는 어느 날 사석에서 만난 이재욱의 흥얼거리는 노래를 듣고 섭외했다고 계기를 밝혔고, 이재욱은 '형만 믿어'라는 지코의 말에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지코와 함께 프라이머리, 다이나믹듀오의 노래 '자니'를 부른 이재욱은 "형이랑 노래를 하는 게 왜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하고, 잘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어서"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솔로 무대를 선보이기 전 이재욱은 "사실 군대가 얼마 안 남았다. 내년을 생각하고 있다. 가기 전까지 많은 활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마무리 무대로 이재욱은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를 선곡해 열창해 방청객들의 박수 속 퇴장했다.



앞서 지난 2월 이재욱은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던 바 있다. 두 사람은 밀라노에서 진행된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다.

당시 이재욱의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2. 2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3. 3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4. 4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5. 5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