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윤아, 이혼한 前남편 언급..."발달장애子 때문에 오래 별거했다” (‘여배우의 사생활’) [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여배우의 사생활’ 오윤아가 전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전파를 탄 TV조선 '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각자의 짝꿍과 데이트를 마친 여배우 트리오 예지원X오윤아X이수경이 한자리에 모였다.

해외 패션 회사 부사장인 노성준은 짝꿍인 오윤아에게 이상형에 대해 물었고, 오윤아는 “전 따뜻한 사람이 좋아요. 친구 같고 이야기가 잘 통하는”이라고 답했다. 오윤아는 “어느 순간부터 이상형은 외모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예전에는 있었는데 상황이나 여러 가지가 있으니까”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오윤아는 “첫눈에 반하고 그런 스타일은 전혀 아니다. 그런 만남은 추구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꾸준히 보고 알아가고 대화했을 때 내 입장을 이해해 주고 존중해 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노성준은 “긍정적이고 따뜻하고 밝은 사람을 좋아한다. 저도 솔직히 얘기하면 저도 결혼을 한 번 했었다”라고 밝혔다. 노성준은 2018년도에 미국에서 이혼을 했다고 덧붙였다. 노성준은 “이혼 자체가 상쳐였던 것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윤아는 이혼한 전 남편을 언급하며 “아이 때문에 꽤 오랜 시간 별거를 했다. 헤어진 시간이 꽤 긴 상태에서 이혼을 했다. 혼자 있던 시간이 많이 길었다. 굉장히 많은 생각이 들었다. 어린 나이었고, 너무 빨리 결혼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군가를 만나 사랑을 해도 결혼까지는 못 했던 거 같다”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여배우의 사생활'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2. 2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프로야구 선수 이혼 소송
  3. 3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4. 4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5. 5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우주를 줄게 육아 로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