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공개열애 1년차인데...'11살차' 이규한·유정 결별, 맞팔도 '끝'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26일 오후 유정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규한의 소속사 빌리언스 측 관계자 또한 "최근 결별했고, 앞날을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앞서 유정과 이규한은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7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했다. 하지만 2개월여 뒤인 9월 다시금 열애설이 불거지자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언급하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특히 11살 차이의 나이터울을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간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이후 유정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처음에 열애설이 났을 때는 밥만 몇 번 먹은 사이였다. 빨리 고백을 해줘야하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저도 마음이 있었다"고 했다. 유정은 "굉장히 까칠한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 너무 친절하시더라. 열애설을 계기로 진짜로 만나게 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유정이 지난 4월 브브걸을 탈퇴하고 홀로서기에 나서기로 결정한 뒤 심경글을 올렸을 때에도 이규한이 좋아요를 누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지만, 1년여 만에 결별하게 돼 안타까움을 남긴다.


두 사람은 서로를 팔로우하지 않고 있으며, 이규한은 신작 '지옥에서 온 판사'를 홍보하는 글을 제외하고 모든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