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과거 열애설'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분위기…엄정화도 "진짜 사귀어?"

머니투데이 차유채기자
원문보기
(왼쪽부터) 배우 김병철, 윤세아 /사진=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캡처

(왼쪽부터) 배우 김병철, 윤세아 /사진=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캡처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김병철과 윤세아가 여전히 묘한 분위기를 풍겨 가수 겸 배우 엄정화로부터 "진짜 사귀는 거냐"는 질문을 받았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김병철과 윤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웹 예능 '엄메이징 데이트' 5회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엄정화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김병철에게 "한번 만나자고 얘기했는데, 여자를 데려왔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윤세아는 "제가 본처다. (2018년 방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 때 먼저 부부를 했다. '닥터 차정숙' 때 (김병철을) 잠깐 보냈다가 다시 데리고 온 것"이라고 받아쳤다.

/사진=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캡처



그런가 하면 엄정화는 윤세아에게 "너무 예쁘시다"고 칭찬했고, 윤세아는 김병철의 어깨를 만지며 "그런 말씀을 하시면 너무 창피하다"고 부끄러워했다.

이를 지켜보던 엄정화는 "둘이 눈꼴셔서 못 보겠다. 정말 사귀는 거냐"고 물었고, 윤세아는 "좀 즐기자 오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김병철과 윤세아는 '스카이캐슬' 당시 메이킹 영상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서로를 언급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열애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특히 김병철은 한 인터뷰에서 "(윤세아와) 아직 썸이 아니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다만 그는 "팬들이 '아직'이라는 단어에 열광해 주시더라. (그렇지만 윤세아와) 그런 사이는 아니다. 그래도 연락은 자주 주고받는다"고 해명했다.

김병철과 윤세아는 KBS 2TV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 부부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고 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