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축구도 영웅시대" 임영웅, '임메시' 활약으로 대승 견인('뭉찬3')[종합]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팀을 승리로 이끌며 4년 만의 리벤지에 성공했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즌3’에서는 트로트 가수이자 '리턴즈 FC' 구단주인 임영웅이 출연했다.

임영웅은 앞서 안정환 감독과의 2번 대결해 패배한 이후 4년 만의 펼쳐지는 세 번째 대결에 앞서 패배하면 구단주에서 내려오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그만한 각오를 가지고 임하겠다는 뜻"이라며 "팀 해체의 각오를 가지고 경기에 임하겠다. 지면 구단주에서 내려와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결국 임영웅이 속한 '리턴즈FC'는 첫 골을 먼저 기록했다. 그들은 임영웅의 곡 'HOME' 챌린지로 골세리머니를 펼쳤다. 임영웅은 한골에 만족하지 않고 "내가 끌어낼 테니 한 골 더 만들자"고 리더십을 발휘했다.

이날 임영웅은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며 활약했다. 패스 실력에 해설진들은 "못 본 새 어나더레벨이 되었다"고 임영웅을 인정했다.

임영웅은 후반 10분을 남기고 쐐기골을 넣으며 직접 골망을 흔들었다. 결국 임영웅의 리턴즈FC가 4:0으로 완승하였으며, 임영웅은 MOM으로 뽑혀 '임메시' 면모를 자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