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AI타임스 언론사 이미지

미드저니, 웹사이트 전면 개방..."구글 로그인도 가능"

AI타임스 박찬
원문보기
[박찬 기자]

미드저니는 사용자가 디스코드 앱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전면 개방했다. 그동안 디스코드에서만 서비스하던 모델을 웹사이트로 확장,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벤처비트는 22일(현지시간) 미드저니가 모든 사용자가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방했다고 보도했다.

신규 사용자는 구글 계정이나 디스코드 계정을 사용하여 등록할 수 있다. 또 25개의 이미지를 무료로 생성할 수 있다.

미드저니는 지난해 12월에 일정 수의 이미지를 생성한 사용자를 위해 시작한 이미지 생성 웹사이트를 모든 사용자에게 개방한 것이다.

https://twitter.com/i/status/1826305298560418171

로그인 후, 사용자는 상단의 텍스트 상자에 원하는 이미지 생성을 위한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하여 한번에 4개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또 오른쪽의 다이얼 상자를 클릭하면 팝업 메뉴가 나타나며, 여기에서 이미지의 가로세로 비율을 조정하고, 슬라이더 바를 사용해 스타일 적용 강도, 생성의 무작위성, 생성된 4개 이미지의 다양성을 조절할 수 있다.


웹사이트의 왼쪽에는 이미지 생성기 및 편집기 외의 다양한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컬럼이 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이전에 생성한 모든 이미지를 사진 롤처럼 볼 수 있는 '정리(Organize)' 탭과 다른 사용자들과 이미지 생성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채팅(Chat)' 탭이 포함되어 있다.

기존 사용자들은 디스코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디스코드에서 생성한 이미지 기록을 유지할 수 있다.

또 '계정(Account)' 탭에서 디스코드 계정과 구글 계정을 통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두가지 계정 중 어느 것으로든 로그인할 수 있어 더 큰 유연성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박찬 기자 cpark@aitimes.com

<저작권자 Copyright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2. 2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3. 3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4. 4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5. 5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AI타임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