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AI타임스 언론사 이미지

미드저니, 웹사이트 전면 개방..."구글 로그인도 가능"

AI타임스 박찬
원문보기
[박찬 기자]

미드저니는 사용자가 디스코드 앱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전면 개방했다. 그동안 디스코드에서만 서비스하던 모델을 웹사이트로 확장,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벤처비트는 22일(현지시간) 미드저니가 모든 사용자가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방했다고 보도했다.

신규 사용자는 구글 계정이나 디스코드 계정을 사용하여 등록할 수 있다. 또 25개의 이미지를 무료로 생성할 수 있다.

미드저니는 지난해 12월에 일정 수의 이미지를 생성한 사용자를 위해 시작한 이미지 생성 웹사이트를 모든 사용자에게 개방한 것이다.

https://twitter.com/i/status/1826305298560418171

로그인 후, 사용자는 상단의 텍스트 상자에 원하는 이미지 생성을 위한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하여 한번에 4개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또 오른쪽의 다이얼 상자를 클릭하면 팝업 메뉴가 나타나며, 여기에서 이미지의 가로세로 비율을 조정하고, 슬라이더 바를 사용해 스타일 적용 강도, 생성의 무작위성, 생성된 4개 이미지의 다양성을 조절할 수 있다.


웹사이트의 왼쪽에는 이미지 생성기 및 편집기 외의 다양한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컬럼이 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이전에 생성한 모든 이미지를 사진 롤처럼 볼 수 있는 '정리(Organize)' 탭과 다른 사용자들과 이미지 생성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채팅(Chat)' 탭이 포함되어 있다.

기존 사용자들은 디스코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디스코드에서 생성한 이미지 기록을 유지할 수 있다.

또 '계정(Account)' 탭에서 디스코드 계정과 구글 계정을 통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두가지 계정 중 어느 것으로든 로그인할 수 있어 더 큰 유연성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박찬 기자 cpark@aitimes.com

<저작권자 Copyright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AI타임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