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옳라프 영애 다 모여…아옳이, 첫 팬미팅 개최 "전액 무료 진행"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인플루언서 아옳이(김민영)가 내달 첫 팬 미팅을 연다.

23일 샌드박스네트워크 측은 "소속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9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인근에서 첫 팬 미팅 '아옳이와 옳라프 영애들의 시크릿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구독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린 이번 팬 미팅 신청은 아옳이가 최근 입점을 완료한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디어스(THEUS)의 아옳이 스페이스에서 진행, 단 5일 만에 40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면서 아옳이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첫 팬 미팅 자리인 만큼, 아옳이를 직접 만나고 싶어 하는 옳라프(구독자 애칭)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낸 이번 팬 미팅은 아옳이가 직접 제작한 퀴즈 문제에 참여한 응모자 중 일부를 추첨, 초대하여 전액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옳이는 이번 팬 미팅을 통해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구독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일대일 포토타임, 직접 준비한 다양한 역조공 선물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들을 마련해 팬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아옳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디어스 스페이스를 통해 글을 남기고 "사랑 잊지 않고 더욱더 더 돌려드릴 수 있는, 기쁨 주고 사랑 주는 아옳이가 되겠습니다. 옳라프 친구들. 너무너무 사랑해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아옳이는 76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겸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로, 일상 브이로그, 뷰티 꿀팁 등 재미와 정보력을 두루 갖춘 개성 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앞서 아옳이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서 공개된 콘텐츠 '아침 먹고 가2'에 출연했다. 이 영상을 통해 그는 서주원과의 결혼과 이혼 과정에 대해 밝혔다. 아옳이는 이혼 소송 당시 시비를 다퉜던 서도원의 외도와 그 시점에 대해 언급했다.

아옳이와 서주원은 2018년 11월 결혼해 2022년 10월 합의 이혼했다. 이후 아옳이는 이혼 사유가 서도원의 외도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서주원의 연인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으나 패소했다.

아옳이 팬 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앱 디어스 아옳이 스페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