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이 말한 상암콘 첫째 날-둘째 날 차이점은?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SS쇼캠]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 콘서트 이틀 공연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가 22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콘서트 첫째 날과 달리 둘째 날 우천 공연에 대해 임영웅은 “첫째 날은 처음이다 보니까 머릿 속이 하얬다. 기억도 잘 안 나고, 빨리 무대에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 뿐이었다. 준비했던 것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 떨리고 긴장됐다. 태어나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본 건 처음이어서 긴장은 됐지만 무대 위에 올라가는 순간 가족들이랑 같이 있는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공연도 잘 마무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은 “둘째 날에는 날씨가 안 좋을 거라는 예측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셨다. 나는 비오는 날을 굉장히 좋아한다. 공연 때도 비가 왔는데 좋은 타이밍에 특수 효과처럼 비가 와서 더 좋은 무대 연출이 됐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임영웅이 말한 상암콘 첫째 날-둘째 날 차이점은?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임영웅이 말한 상암콘 첫째 날-둘째 날 차이점은?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