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에 이혼 소송…'결혼 2주년'에 파국[해외S]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베니퍼' 커플이 파국을 맞았다. 제니퍼 로페즈가 결혼 2주년에 남편 벤 애플렉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20일(현지시간) 피플 등에 따르면 제니퍼 로페즈는 이날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상급 법원에 벤 애플렉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날은 2022년 두 사람이 조지아주 라이어스보로에서 결혼식을 올린 날이다. 제니퍼 로페즈는 결혼 2주년 당일 벤 애플렉과 결별을 선언하며 완전한 파국을 알렸다.

제니퍼 로페즈는 소장에 두 사람의 별거 날짜를 4월 26일로 기재했다. 변호사는 따로 지정하지 않았고, 결혼 전 작성한 혼전 합의서가 존재하지 않아 재산 분할이 필요하다는 설도 나왔다.

두 사람은 최근 이상 기류를 보이면서 이혼설이 제기됐다.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5월 가족과 시간을 보내야 한다며 투어를 취소했고, 두 사람이 함께 살던 베버리힐스의 집 역시 판매된 것으로 전해졌다.

제니퍼 로페즈와 밴 에플렉은 이번 이혼 소송으로 약 20년간 이어진 인연을 정리할 전망이다.


두 사람은 2002년 '지글리'에 출연하며 절친한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며 '베니퍼'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이후 약혼 후 결혼까지 약속했으나 2004년 1월 결혼식을 앞두고 파혼을 선언했다.

이후 제니퍼 로페즈는 같은 해 6월 마크 앤서니와 결혼했으나 014년 이혼했고, 2019년 야구 스타인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약혼했다가 2021년 헤어졌다. 밴 애플렉은 2005년부터 2018년까지 배우 제니퍼 가너와 결혼 생활을 유지했다.

두 사람은 2021년 7월부터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이듬해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다. 그러나 2년 만에 이 관계가 끝날 위기에 처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전 남편 마크 앤소니와 사이에서 얻은 쌍둥이 남매가 있고, 밴 에플렉은 제니퍼 가너와 사이의 세 자녀가 있다. 두 사람은 양육 방식 차이 등으로 갈등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