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녀시대 수영, 여유롭게 다리찢으며 ‘코 찡긋’..♥정경호도 감탄할 자태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최수영)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20일 수영은 개인 계정에 “반가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영은 발레복을 입고 스포츠웨어 브랜드 화보 촬영을 찍고 있다. 자연스럽게 머리를 묶어 올린 그는 발레바에 다리를 올려 유연한 발레 동작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영은 발레를 시작으로 요가, 레깅스, 기능성 소재의 아우터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키가 172cm인 그는 쭉 뻗은 기럭지와 함께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팬들은 “발레코어도 이렇게 찰떡이야”, “와이리 귀엽냐고”, “너무 예뻐요”, “와 감탄만 나온다”, “공주다 공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2012년부터 12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수영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정경호의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수영은 지난해 7월 종영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후 연극 ‘와이프’ 등 출연,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활발히 활동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수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