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담비♥이규혁, 10년 전 열애→결별…'초고속 결혼' 이유 있었지 (아빠하고)[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손담비가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 연애를 했었음을 밝혔다.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이하 '아빠하고')에서는 손담비 모녀의 생애 최초 스케이트장 나들이가 담긴다.

손담비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인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날 녹화에 함께 등장한 두 사람. 이규혁은 여전한 스케이팅 실력을 뽐낸다.

또한 손담비와 이규혁은 10년 전 비밀 연애를 했던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거 연예인들이 스케이팅에 도전하는 예능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출연했던 손담비는 스케이트를 계기로 이규혁과 가까워진 후 열애를 시작했다고.

당시 손담비와 이규혁은 각각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한 가수이자 스피드스케이트 선수였다. 손담비는 그 당시 전성기를 누린 가수였기에 비밀 연애가 더욱 놀라움을 안긴다.


2021년 1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손담비와 이규혁은 당시에도 10년 전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으며, 10년 만에 재결합 후 결혼까지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당시 공개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했던 손담비는 SBS '동상이몽'을 통해 "3개월 사귀고 결혼을 한다는 게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더라. 이렇게 급하게 가는 이유 중 첫 번째가 임신이지 않나"라며 "근데 혼전임신 아니다. 그냥 저희 둘이 웃고 넘어간 기억이 있다"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이어 10년 전 첫 만남을 회상한 손담비는 "규혁 오빠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끌린 것 같다. 그리고 워낙 말을 재밌게 해서 주변에 사람이 있었다. '키스&크라이' 때도 되게 인기가 많았다. 그런 모습에 매력을 느껴서 관심을 많이 가졌다"며 "그래서 1년 조금 넘게 사귀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유있던 초고속 결혼 진실이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된 가운데,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도 두 사람의 10년 전 이별 이유와 재회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 후 행복한 일상을 공개 중이며, 2세 계획 후 시험관에 도전한 근황을 전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사진 = TV조선, SBS, 손담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