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탈북 가수' 김혜영 "전남편 구속으로 이혼…남편이 먼저 제안" (아침마당)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김혜영이 두 번째 이혼한 사유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 국내 1호 '탈북 가수' 김혜영이 출연해 전 남편과 이혼하게 된 사유를 밝혔다.

김혜영은 "다 아시겠지만 몇 번의 아픔을 겪고 다시 돌아와 아침마당에서 새 출발을 하고싶어 나왔다"라며 방송 출연 계기를 밝혔다.

MC김재원은 "사실 헤어질 마음이 없으셨다고 했다. 근데 남편 분께서 불미스러운 사건에 얽히면서 어떻게든 자리를 지켜보려고 하셨는데 남편 분께서 먼저 원하셨고, 판사님께서 결정적으로 한 마디를 해주셨다고"라며 조심스럽게 김혜영의 이혼을 언급했다.

이에 김혜영은 "보통 연예인들이 이혼한다고 하면 성격 차이라고 하지 않나. 근데 저는 단 한 번도 안 싸웠고 오히려 성격이 잘 맞았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불미스러운 사건이 터지면서 (남편이) 먼저 이혼하자고 했다. 그래서 '내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내가 이혼을 해야하나'라고 생각했다"라며 거부 의사를 밝혔음을 전했다.


이어 "근데 판사님이 '혜영 씨는 앞날이 창창하지 않냐. 이게 계속 끌다보면 십 년 넘게 갈 수도 있다. 여기에 아까운 돈과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냐. 아니다 싶으면 털어버리고 새 길을 가라'라고 하시더라. 그 말을 듣는 순간 '놔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혼을) 결정짓게 됐다"라며 비화를 밝혔다.

이를 들은 김재원은 "정말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셨다. 아들 잘 키우면서 새로운 삶을 사신다고 하니까 저희가 응원해드려야 하지 않겠냐"라며 김혜영에 위로와 응원을 건넸다.

사진=KBS1TV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