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MHN스포츠 양다솔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스포츠 양다솔 인턴기자) '원스 휴먼'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오픈 월드 '대규모 다중 접속' 생존게임 '원스 휴먼(Once Human)'이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동물 포획 및 목장 운영 시스템, '살아있는 비행기' 모양의 몬스터, 오픈월드 레이싱 이벤트, 신규 모터사이클 스킨 등 새로운 플레이 요소가 대거 등장했다.

'원스 휴먼'은 동물 포획 및 목장 운영 시스템을 게임 내 신규 적용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지에 동물농장을 건설하고,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야생에 등장하는 사슴, 늑대, 양, 곰 등을 포획 후 길들일 수 있으며, 농장 운영을 통해 고기와 가죽 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길들여진 강력한 동물들은 적으로부터 영지를 방어하는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의 호기심을 모아온 비행 몬스터 '에인션트 원'도 등장했다. 플레이어는 '살아있는 비행기'로 알려진 거대 괴물 생명체 '에인션트 원'에 탑승해, 하늘을 나는 동시 특별한 사격 미션을 수행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간 운전 실력을 겨루는 '오픈월드 레이싱'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디비언트 카드 수집' 이벤트도 시작된다. 디비언트 카드는 해당 괴물을 물리치면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카드 교환'도 가능하다. 카드 수집 달성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 특별한 게임 내 보상을 확보할 수 있다.


게임 내 최초 모터사이클 스킨인 '파이로 글라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스킨은 과금을 통해 도전할 수 있는 럭키 룰렛을 통해 확보할 수 있다. 스킨 효과가 적용되면 플레이어의 모터사이클 바퀴가 불꽃을 내뿜는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원스 휴먼'은 9월 적용될 신규 PVP 시나리오 '프리즘 워' 상세 내용도 공개했다. '프리즘 워'는 7월 게임 공식 출시 후 처음 소개되는 신규 시나리오다. 플레이어는 로제타 또는 메이플라이 중 한 진영을 선택해, '프리즘 에너지'를 확보하기 위한 전쟁에 돌입한다. 원스휴먼은 스팀 '인기순위' 및 '동접자 수' 등 글로벌 흥행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다채로운 업데이트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원스 휴먼은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3대 게임쇼 '게임스컴'에 전시관을 마련하고, 특별 던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PVP 시나리오 관련 새로운 정보 및 신규 PVE 시나리오 '설국 인생' 관련 내용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이즈게임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