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핸섬가이즈' 흥행 잇는다...원작 '터커 & 데일 Vs 이블', 국내 개봉 확정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원문보기

영화 '핸섬가이즈' 원작인 '터커 & 데일 Vs 이블'이 국내 개봉을 확정, 흥행 열기를 잇고자 한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오싹 코미디다. 관객들의 호평 속에 개봉 15일 만인 지난달 11일 손익분기점 110만 명을 돌파했고, 지난 18일 기준 177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원작인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외딴 숲에서 펼쳐지는 터커와 데일의 예측불허 대환장 공포 코미디다. 이 외딴 숲은 20년 전 캠핑을 하던 학생들이 무차별 살해당한 장소. 숲으로 캠핑을 하러 온 대학생들이 터커와 데일을 살인마로 오해하고 벌어지는 이야기다. 장르의 편견을 깨며 호평을 얻은 작품이다.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터커 & 데일 Vs 이블' 관람 관객을 대상으로 해외 오리지널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극장에서 '핸섬가이즈'와 '터커 & 데일 Vs 이블'을 연달아 관람할 수 있는 연속 상영회 또한 개최 예정이다.

한편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오는 28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사진=콘텐츠판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