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 결혼 쉽지 않다?.."완벽한혼전계약 필요"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뜻밖의 장애물을 만났다.

14일(현지시각) 라이브 앤 스타일 등 외신은 트래비스 켈시가 ‘철저한 혼전계약’ 없이는 테일러 스위프트를 위해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내부자는 “테일러가 혼전계약서 없이는 결혼할 리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합의 내용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알려졌지만, 각자의 특별한 상황 때문에 아직 아무것도 확정되지 않았다.

일정은 형식적인 문제일 뿐이고, 혼전계약서는 두 사람과 관련된 엄청난 금액의 돈 때문에 복잡한 것으로 전해졌다. 내부자는 “테일러와 트래비스가 비공식적으로 약혼한 지 꽤 됐고 둘 다 남은 일생을 함꼐 보내고 가족을 꾸리는데 100%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서 스위프트와 켈시의 담당자는 답변을 하지 않았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는 지난 해 9월부터 공식적으로 관계를 공개했다. 12월에는 켈시가 스위프트의 부친에게 결혼을 허락해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이후에는 두 사람의 약혼이 “곧 있을 것”이라고 보도돼 왔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