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고객에 일대일 대면 컨설팅 제공

이데일리 김응태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전략 리포트 제공 및 일대일 대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의 기존 VIP 연금컨설팅을 확대 실시하는 이번 서비스 대상은 확정기여형(DC) 및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 8만7388명이다. 컨설팅은 투자상품솔루션부의 포트폴리오 및 세무 전문가를 통해 일대일 대면으로 진행된다. 지점 프라이빗뱅커(PB) 관리자가 매칭된 고객의 경우 전담 PB와 전문컨설턴트가 함께 컨설팅을 실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차별화한 퇴직연금 자산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 2020년부터 VIP 연금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절세 혜택 관련 연금 보고서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2개월간 시행한 VIP 연금컨설팅 제공 건수는 총 112건을 기록했다.

관리자가 매칭되지 않는 모바일 가입고객의 경우, 디지털 연금 자산관리 센터 베테랑 투자전문가로 구성된 연금 디지털 PB를 통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임혁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영업그룹장은 “고객들이 대면 컨설팅을 통해 얻는 신뢰와 만족감은 매우 크다”며 “10월 시행 예정인 퇴직연금 실물이전제도 시행을 앞두고 고객의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정은 대구경 방사포
    김정은 대구경 방사포
  2. 2이준혁 각성 구마사제
    이준혁 각성 구마사제
  3. 3블랙핑크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투어
  4. 4트럼프 관세 해결
    트럼프 관세 해결
  5. 5민희진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민희진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