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스타벅스 제주 전용 음료 '자망코', 전국서 맛본다

뉴시스 류난영
원문보기
'자망코', 10일 만에 60만잔 판매
SNS 등에 판매 기간 연장 요청 쇄도
[서울=뉴시스]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며 '자망코'라는 신조어와 함께 여름철 스타벅스 대표 음료로 각광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2일 신규 프로모션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비롯해 지난달 인기리에 판매된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까지 총 4종을 함께 출시했다.

음료 4종 모두 프로모션 시작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마신 고객들의 호평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잇따르고 있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가 함유된 무(無) 카페인 음료로 지난 7월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제주 전용 음료로 판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되며 제주 지역 이외의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출시 이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직장인 기준 점심시간 이후 판매량이 상승했으며 오후 3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실제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10일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됐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지속 판매 요청을 수용해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판매를 연장한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