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설' 효린, 결혼 계획 솔직 심정→대국민 사과까지 (주간아이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써머 퀸 효린이 11년 만에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화끈한 매력을 뽐낸다.

'주간아이돌'은 14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을 통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솔로곡 ‘Wait’로 돌아온 효린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효린의 결혼 계획을 비롯한 씨스타 멤버들의 폭로전까지 볼 수 있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주간아티스트’ 특집으로 진행되며, 일명 ‘MC 우니’로 활약했던 인턴 MC 하성운과 함께 효린의 진면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효린은 데뷔 14주년 겸 솔로 컴백을 맞아 선보이는 디너쇼에서 씨스타의 데뷔곡인 ‘Push Push’부터 효린의 솔로곡까지, 14년 역사를 담은 명곡들을 열창하며 ‘주간아티스트'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실제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효린의 초특급 라이브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흥을 참지 못한 MC들은 자리까지 이탈했다.



인턴 MC 하성운은 아티스트를 낱낱이 파헤치는 시간, ‘카더라 뉴스’를 준비하는데 여기서 효린의 거침없는 매력이 폭발한다.


인턴 MC 하성운은 효린이 10년 전에 밝혔던 결혼 계획의 진실을 물었고, 효린은 대국민 사과까지 감행하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기에 이른다. 게다가, 새로운 결혼 계획까지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효린의 결혼설에 대한 자세한 내막은 ‘주간아이돌’에서 공개한다.

이외에도 씨스타 멤버들의 폭로에 대한 효린의 리얼한 반응부터, 효린 몰래 전달된 깜짝 영상 편지로 씨스타의 우정까지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효린을 둘러싼 화끈한 폭로전의 결말은 14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IFFHS 아시아 베스트11
    IFFHS 아시아 베스트11
  2. 2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3. 3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4. 4코치 불륜 의혹
    코치 불륜 의혹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