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플레이브, 스타덤 '최애 아이돌' 2주 연속 1위…임영웅 2위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플레이브가 스타덤 '최애 루키 아이돌' 왕좌를 2주 연속 차지했다.

플레이브는 8월 첫째주(집계기간 8월 5일~8월 11일) 주간 인기차트 '최애 아이돌' 남자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전주에 이어 2주 연속 왕관을 지켰다.

플레이브는 집계기간 동안 919표를 받으며 50.6%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임영웅이 874표로 48.1%의 득표율을 기록, 2위를 차지했고, 강다니엘이 22표, 1.2% 득표율로 3위에 올랐다.

한편 '최애 트롯스타' 남녀 부문에서는 최수호, 오유진이 1위를 차지했다. '최애 아이돌' 여자 부문은 시크릿넘버가, '최애 루키 아이돌' 남녀 부문은 앰퍼샌드원, 다이몬, 유니스가 정상에 올랐다.

다양한 부문의 랭킹을 보여주는 '스타덤'은 스타와 팬들을 연결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나의 최애 셀럽을 우주 대스타로 만든다'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스타와 팬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한다.

팬들이 질문을 하고 스타가 답을 해주는 '스타톡'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첫 회 유니스에 이어 최수호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또한 현재 세 번째 주자로 손태진을 향한 다양한 질문을 받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스타들이 스타톡에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덤은 향후 팬들이 자신의 최애 스타들을 직접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이상형 월드컵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