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바오패밀리와 갤럭시 체험존, 누적 방문객 15만명↑

이데일리 최연두
원문보기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에 마련된 체험존
운영 기간 내달 18일까지 4주 연장
추첨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증정 행사도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지난달 15일부터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바오패밀리 콘셉트의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을 찾은 방문객이 15만 명을 넘어섰다.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바오패밀리 콘셉트의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 전경(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바오패밀리 콘셉트의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 전경(사진=삼성전자)




이 체험존은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정문 주변의 ‘글로벌페어’ 야외 광장과 맞은편 실내 체험관에 대규모로 조성됐다. 높이 최대 7미터(m)의 대형 바오패밀리 조형물로 꾸며진 야외 포토존을 중심으로 갤럭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들이 마련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공간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판다 조형물이 가득 놓인 야외 포토존이다. 조형물은 평소 판다가 나무에 매달리거나 바닥에 앉았을 때의 자세가 갤럭시 Z 시리즈의 접히고 펼쳐지는 유연한 폼팩터와 닮았다는 점에 착안해 설계됐다.

또 기종과 무관하게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AI(인공지능)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 갤럭시’(Try Galaxy) 체험 프로그램도 체험 후 제공되는 굿즈가 연일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체험존을 찾은 한 방문객은 “갤럭시 AI 체험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바오패밀리 선캡 5종을 모두 모으기 위해 지난주에 오고 또 왔다”며 “갤럭시 Z 플립6의 생성형 편집과 스케치 변환 기능으로 쉽게 멋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신기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체험존 운영 기간을 기존 이날 11일에서 내달 18일까지로 4주 연장한다. 체험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을 증정하는 방문 인증 행사도 진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