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리듬게임도 추가, 에픽세븐 여름 업데이트 실시

게임메카
원문보기
▲ 에픽세븐 여름 한정 영웅 '축제의 에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여름 한정 영웅 '축제의 에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최초로 리듬게임 방식의 미니게임을 제공하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가 업데이트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9일, 에픽세븐에 여름 시즌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크게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브 스토리와 여름 한정 영웅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번 특별 서브 스토리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 ‘레펀도스 왕국’의 워터파크로 여행을 떠난 에다와 슈, 메르세데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최초의 ‘리듬게임’ 방식 미니 게임이 추가됐다.

리듬게임은 총 5개의 키로 이루어진 건반형 리듬 게임으로, 아이리 칸나와 협업한 E7WC 2024의 OST ‘프로즌 이클립스(Frozen Eclipse)’를 비롯, 가수 윤하가 가창한 ‘데스퍼레이트(Desperate)’, 윤도현 밴드가 가창한 ‘인빈시블(INVINCIBLE)’등 에픽세븐 유명 OST와 BGM을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여름 한정 영웅 2종 중에는 특별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에다’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축제의 에다’도 등장한다. 축제의 에다는 강력한 힘을 가진 그림자 엘프의 대마법사지만, 수영복을 입는 것은 무서워하는 재미있는 설정의 영웅이다.

오는 22일까지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축제의 에다는 세번째 스킬 ‘제가 한 번 해볼게요’로 적 전체에 침묵과 강화불가를 부여하고 전투 시작과 턴 종료 시 자신에게 은신을 발생시켜 생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더해 턴 시작시 자신이 은신 상태가 아니라면 ‘부끄러움’ 상태가 되는데, 이때 적을 공격하면 공격 후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2개 해제하고 방어력과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강력한 스킬 ‘예정된 결말’을 사용한다. 또다른 한정 영웅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에픽세븐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