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전 세계 휩쓴 아이브의 금의환향...2년 만에 체조경기장 입성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전 세계를 휩쓸고 돌아온 아이브(IVE)가 체조 경기장에 입성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마주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10일~1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11일 공연은 오프라인과 함께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한 생중계로 아쉽게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다이브와 현장의 열기를 나누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브의 KSPO DOME 입성은 데뷔 후 약 2년 만의 행보다. 지난해 10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달궜던 아이브는 한층 커진 공연장 규모에도 2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시키며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했다.

서울,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7개 도시 37회 공연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는 아이브는 데뷔 후 첫 월드 투어를 통해 아레나급 공연장을 가득 채운 것은 물론, 서울, 도쿄에서는 앙코르 공연을 확정 지어 데뷔 2년 만에 KSPO DOME과 일본 도쿄돔(Tokyo Dome) 공연장 입성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서울 앙코르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6시, 11일 오후 5시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2. 2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3. 3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4. 4살라 리버풀 불만
    살라 리버풀 불만
  5. 5김민재 케인 뮌헨
    김민재 케인 뮌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