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 양지은, 父 위해 신장 이식까지 했는데…부친상 비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미스트롯2' 진 출신 가수 양지은이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지은의 부친은 8일 별세했다.

양지은의 부친은 서울의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지병으로 치료를 받다 끝내 세상을 떠났다. 양지은 측은 고향인 제주에 빈소를 마련해 조문을 받을 예정이다.

양지은은 지난 5일 부친의 위독한 병세를 알리며 기도를 부탁한 바 있다.

그는 "2010년 8월 4일, 아빠와 신장을 나누고 세월이 흘러 같은 날 같은 곳에 다시 아빠와 함께 있다"라며 "드디어 오늘 중환자실에서 나오신 아빠를 만났지만, 또 다시 심정지가 오는 모습을 눈으로 지켜보고 기도하고, 다시 중환자실로 들어가는 아빠를 배웅해드렸다"라고 애끊는 심정을 전했다.

이어 "그래도 아빠를 잠시 안을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라며 "오늘은 어딘가에 토닥토닥 위로받고 싶은 하루다. 다시 한번 기적이 있기를"이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했으나 글을 올린 지 3일 만에 부친을 떠나보내 팬들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양지은은 대학교 3학년 때 시한부 선고를 받은 부친을 위해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한 사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미스트롯2'에 출연한 양지은은 판소리를 전공했지만 신장 이식 수술 후 후유증으로 노래를 포기한 사연을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양지은에게 신장을 받고 건강을 되찾은 부친은 몇 년 전부터 신장 수치 악화로 투석을 받아왔고, 최근에는 직장암 판정을 받아 투병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