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지 클루니X브래드 피트 ‘울프스’ 9월 27일 공개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베니스 국제영화제 초청·속편 제작 확정


사진 I  Apple TV+

사진 I Apple TV+


美친 설렘 유발 투샷이다. 조지 클루니·브래드 피트 주연의 애플 오리지널 영화 ‘울프스’가 9월 27일 공개된다.

영화는 고위 공직자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고용된 두 라이벌 해결사가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션스’ 시리즈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지 클루니는 ‘울프스’에서 고위급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고용된 전문 해결사 역할을 맡았으며, 브래드 피트는 조지 클루니와 같은 사건을 의뢰받은 또 다른 해결사로 등장해 예측할 수 없는 호흡을 맞춘다.

하룻밤 동안 두 라이벌이 함께 의뢰뿐 아니라 끊임없이 등장하는 변수들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을 그린 ‘울프스’는 예측 불가한 전개로 극에 몰입감을 끌어올릴 예정. 여기에, 자신만의 개성이 강한 두 라이벌 해결사로 등장하는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가 매력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속편 제작도 확정된 상태다. 애플 오리지널 필름 장편 영화 책임 매트 덴틀러는 “‘울프스’는 Apple TV+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작한다는 것을 입증하는 대작 영화”라며 “코미디, 액션, 드라마의 모든 요소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Apple TV+를 통해 공개하기 전 극장에서 먼저 상영함으로써 관객들은 두 가지 버전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존 왓츠 감독과 속편 작업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를 비롯해 에이미 라이언, 오스틴 아브람스, 푸나 자가나단, 리차드 카인드, 즐라트코 버릭이 출연했다.

‘울프스’는 81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뒤 9월 20일 전 세계 일부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후 9월 27일 Apple TV+를 통해 글로벌 공개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