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에스쿱스, 생일 맞아 동물구조단체에 3천만원 기부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포즈 취하는 에스쿱스(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4월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4.29 ryousanta@yna.co.kr

포즈 취하는 에스쿱스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4월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4.29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생일인 8일 동물구조단체에 자신과 '캐럿'(세븐틴 팬덤명)의 이름으로 3천만원을 기부했다.

동물구조단체 위액트는 이날 "에스쿱스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위액트는 이번 기부금을 최근 구조한 중증 환견·환묘의 치료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 학대받는 개들을 구조하는 데에도 쓸 예정이다.

에스쿱스는 평소 유기동물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동물 단체에 여러 차례 기부했다.

그는 지난해 2월 유기견·유기묘 사설 보호소인 '천사들의 보금자리'에 5천만원을 전달했고, 같은 해 9월 위액트에 3천만원을 기탁해 학대받은 개의 구조와 치료를 도왔다.

에스쿱스는 당시 구조된 강아지 가운데 한 마리에게 '캐럿'이라는 이름도 지어줬다.


이 밖에도 지난해 2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진 피해 극복 성금 2천만원을 내기도 했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