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 어쩌나..테러 위험에 비엔나 콘서트 전격 취소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비엔나 콘서트가 테러 위험으로 취소됐다.

7일(현지시각) BBC와 CNN 등 외신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Eras’ 투어 일부인 오스트리아 비엔나 콘서트가 보안 위협 가능성으로 취소됐다.

보도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연은 당초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비엔나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마, 3회 모두 취소됐다.

앞서 오스트리아 정부는 테러 공격을 계획한 혐의로 용의자 2명을 체포한 바 있다. 당국 경찰에 따르면 19세 용의자의 집에서 화학물질이 발견됐으며, 폭발물이 보관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스위프트 측은 “정부 관계자가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에서 계획된 테러 공격을 확인함에 따라 모든 사람으 안전을 위해 예정된 공연을 취소할 수밖에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스위프트는 앞서 폴란드 바르샤바 공연을 끝낸 후 개인 SNS에 “‘The Eras Tour’의 유럽 구간에 두 도시가 남았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정말 빨리 지나갔다. 비엔나에서 곧 만나요”라고 밝힌 바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앞서 자신의 콘서트에서 테러 공격 가능성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2019년 당시 그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맨체스터 콘서트 폭탄 테러와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총격 사건을 언급하며, “투어에 가는 게 너무 무서웠다. 7개월 동안 300만 명의 팬을 어떻게 안전하게 지킬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