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콘서트 영화 예고편…노력·열정·팬사랑 다 담았다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구민지기자] "제 꿈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감동을 다시 전한다. CGV는 8일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예고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을 담았다. 10만 영웅시대와의 호흡, 스타디움 입성 비하인드를 볼 수 있다.

예고편은 임영웅이 무대에 오르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영웅시대 소리 질러" 한 마디에 상암벌이 함성으로 가득 찼다. 독보적 가창력으로 압도했다.




내레이션을 통해 벅찬 소감을 남겼다.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을 하는 것 자체가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임영웅의 땀과 노력도 담겼다. 연습실, 공연장 등을 오가며 연습에 몰입했다. 무대 설치까지 확인, 완벽한 공연을 위해 오랜 시간 공들이며 준비했다.





"영웅시대가 저와 별의 이야기를 함께 써 내려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카피에는 팬 사랑이 담겼다.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문구로 끈끈한 관계를 상기시켰다.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무대 뒷모습으로 뭉클한 감동도 자아냈다. '찬란하게 빛날 꿈의 무대'라는 멘트가 이어졌다. 1년여간 땀 흘린 임영웅과 제작진의 제작기도 녹여냈다.




이외에도 메가크루 퍼포먼스,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화려한 무대 연출, 빗속에서도 열정적인 임영웅의 공연, 팬들과 교감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관계자는 "임영웅이 빗속에서 불태웠던 무대, 팬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눈빛 등 소중한 장면을 대형 스크린, 입체적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고 귀띔했다.

CGV는 이날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스페셜 포스터도 오픈했다. 임영웅은 빗속에서도 음악에 몰입한 채 노래했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제공=물고기뮤직, CJ ENM>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