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엄태구, '유퀴즈' 상금 100만원 보육원 기부…훈훈 미담

뉴스1 안은재 기자
원문보기
사진=팀호프

사진=팀호프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엄태구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획득한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소속사 팀호프는 8일 엄태구가 지난 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256회 친구 특집에 출연해 받은 상금 100만 원을 아동 양육 시설에 전액 기탁했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한 엄태구는 이날 방송에서 영화 '밀정', '택시운전사' 등 필모그래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로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게 된 소감까지 전했다.

방송 말미 엄태구는 퀴즈를 맞혀 상금 100만 원 획득에 성공했다. '놀아주는 여자'로 사랑 받은 엄태구는 영유아들을 보호하고 양육하는 아동 양육 시설인 해성보육원에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엄태구는 '놀아주는 여자'에서 햇살처럼 밝은 에너지로 아이들에게 추억으로 살아갈 힘을 만들어주겠다는 목표를 지닌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와 사랑에 빠진 서지환 역을 맡아 열연했다. 엄태구는 기존 다수의 작품을 통해서 보여줬던 거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