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리센느, ‘SCENEDROME’으로 컴백!…여름향 가득 ‘커밍순’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미니앨범 ‘SCENEDROME’으로 올여름 돌아온다.

5일 자정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컴백일을 오는 27일로 확정했다. 지난 3월 데뷔 첫 싱글 ‘Re:Scene’(리 씬) 이후의 신보인 만큼, 리센느가 퍼뜨릴 여름향이 기대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과 컴백일만 심플하게 적혀 있어 보는 이들을 궁금증을 자아낸다. 벽에 부착된 커밍순 포스터는 누가 찢어 가져간 흔적이 남아있어, 컴백 카운트다운에 접어든 리센느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미니앨범 ‘SCENEDROME’으로 올여름 돌아온다.

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미니앨범 ‘SCENEDROME’으로 올여름 돌아온다.


리센느가 컴백 소식과 동시에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여름에는 어떠한 신드롬을 일으킬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3월 데뷔 후 리센느는 약 5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으로 컴백, 하반기 ‘비주얼 올라운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리센느는 향기로 다시(RE) 장면(SCENE)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지닌 만큼, 매혹적인 꽃향기를 테마로 한 싱글 1집 ‘Re:Scene’으로 데뷔해 자신들만의 음악색을 정립,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여름에는 누구나 흠뻑 빠져들 리센느의 ‘SCENEDROME’이 예고돼, 컴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컴백을 확정한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