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일럿', 개봉 첫 주 177만 명 동원 '박스오피스 1위'…200만 돌파 눈 앞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5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174만4458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둔 '파일럿'은 개봉 첫 날부터 37만 관객을 동원한 데 이어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개봉 첫 주가 지나자마자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극장에서 함께 경험하는 시원한 웃음에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파일럿'은 개봉 2주차에 진입해서도 흥행 비행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조정석 진짜 대단한 배우", "가족끼리 편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 "마음 편하게 보기도 좋고 웃음 타율도 높아서 한없이 웃을 수 있었다" 등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어린이, 청소년, 중장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웃음과 공감 코드가 흥행 요소로 작용해 더욱 스펙트럼 넓은 흥행을 기대하게 한다.


지난 주말 진행된 개봉 첫 주 부산, 대구 지역 무대인사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참여해 여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전천후 오락영화임을 입증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