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청춘들의 음악이야기…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재연

뉴시스 이예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재연 캐스팅. (이미지=네버엔딩플레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재연 캐스팅. (이미지=네버엔딩플레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가 오는 9월24일부터 재연 무대를 올린다.

4일 공연기획사 네버엔딩플레이에 따르면 이 작품은 사춘기라는 진공상태를 거쳐 메마른 청소년들이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고등학교의 한 교실에서 음악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서울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3학년이 된 지석·준혁·성호 3인방은 학업에 대한 압박과 주변 환경의 억압이 더해져 모든 걸 내려놓으려다 마지막으로 자신들을 증명하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한다.

지석이 아지트에서 발견한 의문의 악보 조각은 40년 전 정민과 유석이 남긴 것으로, 악보에 담긴 과거의 그날이 펼쳐지며 정민·유석, 현재의 지석·준혁·성호의 이야기가 함께 같은 공간 다른 시간으로 흘러간다.

지석 역에 황두현·이동수·조용휘·류동휘, 준혁 역에 이한솔·최반석·박주혁, 성호 역에 이종석·한승윤·박준형이 캐스팅됐다. 과거의 학생 정민은 이주순·신은총·김방언이, 유석은 영오·한상훈·조모세가 연기한다.

'드라이 플라워'는 9월24일부터 12월6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 아트원2관에서 공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