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방문객 30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황서율
원문보기
삼성전자, 더현대·홍대 7/11~8/11 운영
갤Z6, 워치 울트라 등 신제품 체험 가능
“공항 콘셉트 스튜디오서 AI 써보세요”
삼성전자는 지난달 11일부터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방문객이 3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홍대 ‘갤럭시 스튜디오’의 공항 콘셉트 체험공간 전경/사진=삼성전자

삼성스토어 홍대 ‘갤럭시 스튜디오’의 공항 콘셉트 체험공간 전경/사진=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6', '갤럭시 Z 플립6'와 '갤럭시 워치 울트라', '갤럭시 워치7', '갤럭시 링', '갤럭시 버즈3 시리즈' 등 갤럭시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10·20세대가 즐겨 찾는 '더현대 서울',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오는 1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공간은 여름 휴가철에 맞춰 공항 콘셉트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갤럭시 인공지능(AI)을 체험할 수 있다.

공항 체크인 카운터 콘셉트로 꾸며진 체험존에서는 '갤럭시 Z폴드6?Z 플립6'의 듀얼 스크린 통역 기능을 활용해 외국인 직원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체험하고, 퍼스트 클래스 존에서는 '갤럭시 Z 폴드6'의 대화면으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여행 인증샷의 상징인 보딩 브릿지 존에서는 '갤럭시 Z 플립6'의 자동 줌 기능을 활용해 최적의 구도로 기념사진을 촬영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신제품을 체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6 ▲갤럭시 Z 플립6 ▲갤럭시 워치7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사용하던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 주는 'Galaxy 바꿔보상'프로그램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를 구매하고 오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스마트태그2' 두 개를 증정한다. 지인에게 Z 폴드6·Z 플립6를 추천 후 지인이 구매할 경우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2. 2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머스크 AI 음란물
    머스크 AI 음란물
  5. 5광주 전남 폭설
    광주 전남 폭설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