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디비, 셋째 임신..아이 父=이혼 소송 중인 오프셋? 또 재결합 할까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래퍼 카디 비(Cardi B)가 셋째 임신을 밝혔다.

1일(현지시간) 카디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한 모습을 공개한 뒤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카디비는 빨간 드레스를 착용한 뒤 임신한 배를 드러냈다. 팬들 역시 임신설을 제기했을 만큼, 만삭에 가까운 D라인이 눈길을 끈다.

카디비는 임신 발표와 함께 뱃속에 있는 아이에게 “모든 엔딩은 새로운 시작이다. 이번 계절을 너와 함께할 수 있어 정말로 감사하고, 너는 나에게 더 많은 사랑과 더 많은 삶, 그리고 무엇보다 나의 힘을 새롭게 만들어 줬다. 내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줬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너는 나에게 인생, 사랑, 그리고 나의 열정 중 하나를 절대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닫게 했다.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하고, 너는 나를 성취하도록 도왔고, 너가 날 밀어준 것을 목격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디비는 “인생의 굴곡과 시련을 그냥 받아들이는 게 훨씬 쉽지만, 너, 너의 형제, 너의 자매는 왜 밀고 나가는 게 가치 있는지 보여줬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다만 이번 임신 발표는 카디비가 오프셋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보도가 등장한지 몇 시간 만에 전해진 내용으로, 이혼 소송 보도에 카디비 측은 “이혼은 어떤 특정 사건에 따른 것이 아니며, 오랜 시간이 걸렸고 우호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디비는 오프셋과 함께 키우는 두 자녀에 대한 주 양육권을 요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카디비와 오프셋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카디비는 지난 2020년 오프셋과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자신의 결혼 생활이 “회복 불가능하게 파탄났다”고 주장한 바 있다. 그러나 이혼 소송 이후 한달 만에 두 사람은 재결합했고, 2021년 둘째를 출산했다.

이처럼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는 이들이 이번 셋째 임신으로 또 다른 관계 변화를 맞이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카디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