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8월 컴백' 프로미스나인, 뜨거운 태양보다 눈부신 비주얼… 팬들 마음 'COOL'하게 저격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컴백을 앞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1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 'COOL' 버전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 'JUICY'버전의 상큼한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빈티지한 서머 룩 차림으로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뜨거운 태양이 느껴지는 거친 풍경과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표정은 여름의 태양만큼 강렬한 컴백을 예고한다.

신보 'Supersonic'은 더운 여름, 프로미스나인이 어디든 빠르게 달려가 시원함을 선사하겠다는 내용을 전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upersonic'을 포함해 'Beat the Heat', 'Take A Chance' 총 3곡이 수록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0일 오피셜 티저를 발표하고 12일 컴백을 향한 준비를 마친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