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폐80% 손상' 정재용, 생활고+딸과 생이별까지.."이혼, 내가 강요했다" 고백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아빠는 꽃중년’에서 정재용이 폐가 80% 손상된 건강 이상과 함께, 생활고에 시달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자신이 이혼을 강요해 딸과 생이별한 근황도 안타깝게 했다.

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 정재용이 첫 출연했다.

이날 DJ DOC 정재용이 출연, 그의 일상이 첫 공개됐다. 한때는 DJ DOC로 승승장구했던 과거. 정재용은 “문제는 나. 돈을 모으지 못해 버는 족족 다 썼다”며 “코로나 사태 핑계라하지만 정말 많이 힘들었다 공연취소로 수입이 끊겼다”고 했다.특히 정재용은 “코로나 초기 백신 맞는 시기에 걸려, 염증 진행상태가 80%진행 중. 오른쪽 폐염증 80%이상이 여전히 진행 중이다”며폐가 망가져 있어 호흡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을 전했다. 설거지 하는데에도 땀이 한 바가지 흘릴 정도로 힘겨운 모습.

이때, 소속사 대표가 방문했다. 폐 손상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한 갑이나 흡연하는 정재용의 ‘의지 빈약’ 행보에 소속사 대표마저도 “폐가 다 상했는데, 담배 좀 그만 피우라”며 금연을 하라고 부탁, “노력하는 모습 좀 보여달라”고 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정재용이 생활 중인 공간. 현재 소속사에 얹혀살아, 방한 칸 살고있었었다.구석에 있는 작은방에서 더부살이 중이었던 것. 정재용은 “아직까지 수입없어 지출만 있다”며 회사에서 투자를 받는 입장을 전하며심지어 회사에서 생활비 지원 받을 정도로 경제적으로 심각한 상태를 보였다.

앞서 DJ DOC의 래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2018년 19세 연하이자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출신인 이선아와 결혼해 2019년 딸 연지 양을 품에 안았다. 결혼 4년 만에 이혼을 택한 두 사람. 정재용은 “코로나 때문에 힘든시기도 있어 활동이 줄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니까 자격지심으로 이혼을 강요했다”며 “이혼은 온전히 내 탓이다”고 했다. 이혼 위기를 극복하지 못한 것.



정재용이 친 누나와 대화를 나눴다. 누나는 정재용에게 “딸이 아빠 살찌면 놀랄 것”이라며 동생의 생활을 걱정했다.실제 딸을 안 본지 2년 됐다는 정재용. 딸과도 가슴아픈 이별을 하게 된 상황이었다. 결혼한지 1년 안 돼서 딸을 만났던 정재용은 이혼 후처음엔 딸 양육을 하려했다고. 정재용은 “강릉에 가족이 있어 도움받고 싶었지만 딸이 분리불안이 심하더라”며 “엄마가 돌봐주는게 나은것 같아 현재 엄마가 양육 중이다”고 설명했다.

그렇게 딸을 마지막 본게 2년 전인 정재용은 딸을 안 본 이유에 대해 “마음도 힘들지만 고정적인 수입이 전혀없어 자신감이 결여됐다 내가 딸을 봐도 될까 생각도 했다”고 했다. 지금 자신의 상황에 자책감에 시달린 모습이었다.조그마한 방에 갇혀버린 정재용이었다. 영상통화와 전화도 하지 않았다고. 전 아내에게 양해를 구한 상황이라 했다.자신이 생활이 잡힐 때까지 딸을 돌봐달라고 했다고. 생이별을 했다는 그는 “많이 울었다”고 해 안타깝게 했다.


마침 정재용 사연을 들은 박선주는 “그래도 살아있는한 아이는 봐야된다”고 강조하며 “아이는 무조건 엄마, 아빠가 있어야해멋있건, 부족하건 아이들에게 중요하지 않다. “돈 못 버는 아빠라도 옆에 있으면 되는 것. 부모 사랑만으로 아이들은 단칸방도 행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