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기세가 다른 '파일럿' 문화의 날 개봉 흥행 승전보 기대

JTBC
원문보기
31일 공식 개봉 '파일럿' 사전 예매율 40% 대박 기운



빵 터진 입소문에 문화의 날 개봉까지. 흥행을 위한 모든 준비가 갖춰졌다.

31일 개봉한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이 이 날 오전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입소문 이륙을 알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 실시간 예매율은 40% 뛰어 넘어 적수 없는 흥행 레이스를 시작했다.

이미 지난 28일 '데드풀과 울버린'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오른 '파일럿'은 개봉 날까지 4일 연속 1위를 지켰다. 개봉이 다가올 수록 더욱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오프닝 스코어와 관객들의 첫 반응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엑시트'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조정석과 '가장 보통의 연애' 김한결 감독이 만나 잘하는 것을 더 잘할 것이라는 신뢰를 더했다.

대중에게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 온 조정석의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는 물론,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젊은 피의 맛깔 나게 신선한 호흡, 그리고 코미디라는 다소 가볍고 친근하게 느껴지는 장르에 녹여낸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파일럿'은 올 여름 꼭 관람해야 할 필람무비로 벌써부터 자리매김했다.

사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역시 '조정석이 조정석했다. 조정석 장르의 완성' '캐릭터 모두 케미가 잘 맞는 영화는 오랜만에 본 것 같다' '사랑스러우면서 실컷 웃을 수 있는 영화' '유쾌하게 기분 좋다' 등 반응을 전했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팀워크가 빛나는 홍보 활약까지 '파일럿'에 대한 호감도로 이어지고 있어, '파일럿'이 시원한 흥행을 터뜨리며 2024년 여름 극장을 대표할 작품으로 거듭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