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조윤희, 이혼 후 새 가족 생겼다…"이동건 이제 안 좋아해" ('이제혼자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화면.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화면.


배우 조윤희가 새 가족을 소개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의 친구들을 초대해 파자마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윤희 일어나자마자 약을 먹었다. 그는 “갑상선 호르몬제 약을 복용 중이다. 아이 낳고 저하증이 와서 꼭 공복에 먹어줘야한다”고 했말다. 이어 딸을 위해 클래식 음악을 틀었다.

이어 조윤희는 “테오야 밥 먹자”라며 새 가족을 불렀다. 올해 2월 유기묘 테오를 구조해 새로운 가족을 맞은 것. 조윤희는 “고양이 집사된 지 5개월차”라며 “고양이는 처음 키워본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화면.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화면.



이후 조윤희는 초등학교 1학년이 된 딸 로아와 학교생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로아는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잔데"라며 "친구들이 같이 놀아주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로아는 "친구들이랑 얘기 안 한다. 속상할까 봐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다. 나는 구석에 앉아서 손 만지고 논다"고 해 조윤희를 걱정시켰다.

조윤희는 로아가 하고 싶어 했던 파자마 파티를 준비, 로아의 친구 두 명을 초대했다. 로아는 친구에게 좋아하는 고양이 잠옷을 양보하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조윤희는 로아의 친구들에게 이혼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로아는 아빠와 따로 살아”라며 “이모가 로아 아빠랑 헤어져서 같이 안 사니까”라고 말했다. 왜 헤어졌냐는 말에 조윤희는 “싸우기도 했고 이제 안 좋아해”라며 솔직하고 말했다. 최동석이 “저런 걸 솔직하게 말하냐”며 놀라자 조윤희는 “거짓말할 수 없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조윤희는 “내가 이런 걸 숨기면 로아가 뭔가 잘못된 건가, 숨겨야 하나 생각할 것 같아서 항상 이야기해준다. 엄마 아빠는 따로 살고, 따로 사는 부부도 있고, 할머니랑 사는 집도 있고 다양한 거라고”라며 “로아가 아빠가 없는 건 아니니까 물어보면 솔직하게 이야기해준다”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