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현실판 스카이캐슬" 서동주, 어린시절 과외만 11개 '충격' ('우이혼')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이제 혼자다’에서 서동주가 어마어마한 학구열을 공개했다.

30일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에서 서동주가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를 반긴 박미선은 “어릴 때 총명했다”고 했다. 서동주는 “노력도 많이했다”며 신동으로 상장 가득했던 어린시절을 공개,어릴 때부터 서동주를 바왔던 박미선은 “나도 신동소리 들었던 것이 기억난다”고 했다.

서동주는 “모두 관심을 받아, 동네 유망주였다”고 했다. 박미선은 “어릴 때 피아노 치지 않았나”며 질문, 서동주는 “나름 신동으로 어디 대회 나가면 1등했다, 연습을 7시간씩 해, 피아노 선생님이 3명 있었다”며 “특히 대회 용 교수님 특별 레슨도 있었”고 했다.

하지만 어느 날 참가한 대회에서 난생처름 예선에 탈락했다는 서동주. 이에 박미선은 “엄마 서정희가 분했던 기억난다 완전 스카이캐슬 딸 교육 열정적이었다”고 했다.

실제 어릴 때 과외만 11개 했는 서동주는 엄마 열정 아래 미국 유학도 갔다고 했다. 서동주는 “중1때 유학 붐에 휩쓸려 떠났다”며중고등학교를 미국에서 보냈다고 했다. 이후 서동주는 “웰즐리 칼리지에서 미술로 입학, MIT 공대로 편입했다”고 했다.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 달라진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