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3' 출신 유수현,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몇 번의 계절이 지나야' 8월 2일 발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유수현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8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몇 번의 계절이 지나야'가 발매된다.

'몇 번의 계절이 지나야'는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드라마 OST 및 앨범을 프로듀싱한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동양적인 멜로디와 '몇 번의 계절이 지나야/그댈 잊을수 있나요/계절은 금세 제자린데/그대는 오질 않죠'처럼 한 편의 시와 같은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 조화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유수현의 풍부한 감정선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작품에 진한 감성을 배가시키며 오리엔탈 발라드의 정석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수현은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두각을 드러낸 만큼 이번 OST로 선보일 음악적 매력에 기대감이 쏠린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몇 번의 계절이 지나야'는 오는 8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