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재모 "갑질 영화배우 아니다".. '매니저 뺨 때린 갑질 배우는 누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안재모 ⓒ카카오M 제공

안재모 ⓒ카카오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안재모가 박슬기가 폭로한 '갑질 영화배우' 의혹을 부인했다.

배우 안재모 소속사는 7월 29일 "갑질 영화배우가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박슬기는 최근 방송인 장영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과거 갑질 피해를 당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박슬기는 당시 라디오 생방송 때문에 양해를 구하고 영화 촬영에 늦게 도착했는데, 마침 쉬는 시간이라 사람들이 햄버거를 먹고 있었다고 한다. 박슬기는 "나 때문에 촬영이 연기된 게 미안해서 난 안 먹고 매니저 오빠라도 먹으라고 해서 매니저 오빠가 먹고 있었다. 근데 ○○○(갑질 배우의 실명) 오빠가 매니저 오빠 따귀를 때리면서 욕설을 하고 '너는 지금 네 배우가 안 먹는데 너는 왜 먹어'라고 했다"고 말했다.

영상에서 갑질 배우의 실명은 공개되지 않았고, 누리꾼들은 그가 누구인지 추측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후논란이 커지자, A급 장영란은 해당 장면을 삭제했다.

안재모의 경우 2006년 박슬기가 출연한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의 주연 배우였단 이유로 많은 누리꾼들에게 '갑질 배우'로 지목 당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