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남친 구함’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 관찰예능서 이상형男 찾아 나선다(공개연애)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왼쪽부터 배우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 사진 | 각 소속사

왼쪽부터 배우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 사진 | 각 소속사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20년 지기 찐친’인 배우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과의 공개연애에 도전한다.

40대 초반부터 5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인 세 배우는 오는 8월 20일 첫 방송 되는 TV조선 신규 예능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이상형 남성들과 연애 리얼리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생활 30년간 스캔들이 없었던 ‘연알못 순수 맏언니’ 예지원은 “제작진이 이 나이에 나를 두고 멜로를 생각하다니. 관찰 예능이니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자기관리 끝판왕 ‘슈퍼맘’ 오윤아는 “저는 엄마로서도, 배우로서도 많은 부분이 오픈되어 있는 사람이라서 고민이 많았다”라고 걱정 반, 기대 반의 속마음을 밝혔다.

청순한 외모로 사랑엔 돌직구인 ‘골드미스 막내’ 이수경은 “100% 리얼의 관찰 예능 촬영이 너무 긴장되면서도 설렌다. 같이 있으면 즐겁고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제작진은 “로코 속 주인공 여배우들의 현실 로맨스를 다루고자 했다. 여러 고민 속에서도 용기 있게 출연을 결심해 준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에게 고맙다. 이들이 보여줄 연애와 결혼에 관한 솔직한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썸부터 연애까지 ‘진정성 100%’ 리얼 연애 예능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오는 8월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