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DJ DOC 정재용 "이혼 후 2년간 딸 못 봐…소속사 사무실서 생활 중"('꽃중년')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소속사 사무실에 얹혀 살고 있는 DJ DOC 정재용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예고편에서는 19살 연하 아내와 이혼 후 딸을 그리워하는 정재용의 일상이 공개됐다.

정재용은 19살 연하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 후 이혼했다. 딸은 아내가 양육 중이다.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정재용은 소속사 사무실에서 기거 중인 근황을 밝혔다. 정재용은 "제 이기적인 생각 때문에 이혼했다"라며 "소속사 사무실에서 방 한칸을 쓰고 있다. 자신감도 없어지고 자꾸 사람들을 피하게 되더라"라고 TV를 보며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소속사 대표는 "회사 사무실인데 빈 병도 치워야 한다. 청소 좀 하시고"라고 설거지도 하지 않은 채 가득 쌓아둔 그릇, 널부러진 소주병과 담뱃갑을 지적했다. 그러자 정재용은 "버리면 되지 그거 한꺼번에 버리면 돼"라고 했다.

이어 정재용은 딸의 사진을 보며 "또래 아이들을 보면 마음이"라며 "보고 싶고 너무 많이 보고 싶다"라고 딸을 향한 그리움을 토로했다.

절친한 가수 박선주를 만난 정재용은 "2년 동안 못 보고 살았다"라고 사연을 고백했고, 박선주는 화를 내며 "아이는 봐야 돼. 살아있는 한"이라고 일침해, 정재용의 이혼과 관련된 사연에 궁금증이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